녹스 구동 99% 오류 > 녹스 앱플레이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녹스 앱플레이어

녹스 구동 99% 오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주미 작성일18-04-10 21:25 조회3,464회 댓글0건

본문

1) 백신프로그램 사용중이면 종료 또는 실시간 감시에서 녹스 제외, 또는 방화벽 해제

-avast 사용자면 "하드웨어 지원 가상화" 또는 "cyber capture" 기능 해제. 또는 avast 백신 삭제

2 nox 실행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3)윈도우10(혹은 8)에서 VT 기능 문제
윈도우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 윈도우 기능 사용/사용안함 옵션 > Hyper-V 옵션이 있다면 체크해제,

혹은 제어판 (범주모드) > 프로그램 > 프로그램 및 기능 > windows기능 켜기 /끄기 > Hyper-V 체크해제후 실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이설정은 PC를 재부팅 VT 설정을 껐다 다시 키셔야 적용 됩니다.

 

4) 윈도우 업그레이드 진행

 

5 a. C:\Program Files (x86)\Nox\bin에서 'Nox'를 실행하지 마시고,'Nox_unload'를 실행합니다.

    b. '계속사용', '삭제', '취소' 중에서 '계속사용'을 클릭합니다.

6)  멀티플레이어 실행 

Multi Drive > 앱플레이어 추가 > 초기앱플레이어 새성 > 백업 자료 복원후 실행 ,또는 앱플레이어 복사 실행


7) 녹스 설정에서 그래픽 변경 호환모드 <>스피드 모드

 

8) 그래픽 드라이버 업그레이드

 

이외 아래 방법으로 해결이 되신 분들도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bignox/1568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앱플레이어 가이드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