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플레이어가 없어졌을때 / 보이지 않을때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주미 작성일18-01-02 15:38 조회2,72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녹스 > 설정 >앱플리케이션 > 전체에서 구글 플레이가 확인되지 않을 때
1. 설정> 계정> Google 에 계정이 등록되어있는 지 확인
2. 플레이 스토어는 기본 앱이므로 삭제가 되지 않고 '사용 안 함'으로 설정되어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설정> 앱 또는 애플리케이션 관리자> 상단에 사용중/전체/사용안함(또는 사용 중지) 으로 구분되어있는 데에서
'사용 안 함(또는 사용중지)'이 나올 때까지 오른쪽으로 이동> Google Play 스토어> 사용으로 설정해보세요.
3. 사용 설정이 되어있는데 문제가 발생한 경우,
1) 플레이 스토어 앱 강제종료, 캐시/데이터 삭제, 업데이트 삭제
2) 구글플레이 서비스 앱 캐시/데이터 삭제> 재부팅
3) 위 방법으로도 문제가 지속될 경우
설정> 계정> Google> 탭 하여 구글 계정 동기화 후 계정 삭제> 재부팅> 계정 재등록 (비밀번호 필요)
* 약 5분간 휴대폰을 사용하지 않고 기다렸다가 확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