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6에러,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하여 재부팅이 필요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로요이 작성일17-10-16 14:56 조회5,084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1006에러가 발생시 해결방법을 가이드 드립니다. 우선 녹스를 종료한 후 아래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합니다. 실행결과에 따라 아래 해결방법을 선택하여 실행합니다. < 녹스 꺼짐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기
https://drive.google.com/open?id=0B4SzKnwLF2hhZWxvRGlXSGdjejQ
상황1:
상황1은 보통 윈도우XP 에서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
해결방법: 아래 캡처에 따라 해결합니다.
상황2:
상황2의 경우 우선 문제가 생긴 멀티 앱플레이어를 백업시키고 새로운 앱플레이어를 생성한후 데이터를 새 플레이어에 옮깁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해당 앱플레이어의 데이터가 파괴된것이기에 아쉽게도 해결방법이 없습니다.
상황3:
VM을 복구합니다. 컴퓨터를 재부팅 후 녹스를 오픈하지 마시고 아래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마우스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PS: 프로그램 실행전 백신 프로그램을 OFF시켜야 합니다.
< VM 복구 프로그램 다운로드 받기
https://www.dropbox.com/s/dj4dnvg49g0x8cu/VM%EB%B3%B5%EA%B5%AC.exe?dl=0%3E
상황4:
상황4일 경우 아래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합니다.
< Delete_ads.exe 다운로드 받기
https://drive.google.com/open?id=0B4SzKnwLF2hhZWxvRGlXSGdjejQ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