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 카페인빌리엔젤한 매장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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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korea9999 작성일23-10-01 04:58 조회53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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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서초구의 한 프랜차이즈 카페 업주가 나이 지긋한 손님이 매장을 오래 이용한다며 쪽지를 건넸다는 사연이 알려지자빌리엔젤측이 이를 파악하고 사과했다. 26일빌리엔젤측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케이크 카페 빌리엔젤은 26일 홈페이지를 통해 "고객을 차별하는 행위가 잘못된 일임을 인지하고 있으며 관리 소홀의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피해를 본 고객과 이 일로 불쾌감을 느꼈을 고객 모두에게 사과의 말씀...
케이크 카페 빌리엔젤의 한 매장에서 음료 한 잔을 주문한 어르신 고객에게 매장을 오래 이용했다며, 퇴장을 요청하는 뉘앙스의 쪽지를 남겨 노시니어존 논란이 불거지자 본사가 26일 공식 사과했다. 이날빌리엔젤은...
논란이 계속되자 본사인빌리엔젤측은 공식 입장을 내고 "피해 고객에게 사과한다"면서 "본사 차원에서 고객 응대와 관련한 문제에 대해 엄중히 경고했다"고 고개 숙였다.한편 온라인상에서는 해당 카페에 대한 별점...
빌리엔젤은 26일 홈페이지에 입장문을 내고 "고객 응대에 있어 나이, 성별, 인종, 이념 및 사상 등을 이유로 차별하는 행위가 잘못된 행위임을 인지하고 있으며 관리 소홀의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날 온라인...
디저트·커피 전문점빌리엔젤가맹점이 한 고객에게 ‘매장 이용 시간이 너무 길어 젊은 손님들이 오지 않는다’는 쪽지를 남긴 데 대해 본사가 사과문을 올렸다. 26일빌리엔젤은 홈페이지를 통해 “9월 25일 특정...
다만 논란이 계속되자 본사인빌리엔젤측은 "피해 고객께 사과한다"면서 "점주에게 엄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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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고했다"고 밝혔습니다. 시민들의 반응은 엇갈립니다. [강천석 / 서울 서초구] "(다른 사람한테) 피해를 끼치지 않도록 염두에...
케이크 카페인빌리엔젤한 매장에서 어르신 고객에게 “젊은 사람들이 이쪽으로 안 온다”는 쪽지를 건네 노시어존 논란이 일자 본사가 공식사과했다. 26일빌리엔젤은 홈페이지에 올린 입장문을 통해 “고객 응대에 있어...
케이크 카페인 ‘빌리엔젤’의 한 매장에서 어르신 고객에게 “젊은 고객이 안 온다”는 쪽지를 남겨 ‘노시니어존’ 논란이 일자 본사가 오늘(26일) 공식 사과했습니다.빌리엔젤은 이날 홈페이지에 입장문을 내고 “고객...
고아버지가 한빌리엔젤매장을 이용했다가 퇴장 요청하는 쪽지를 받았다며 토로한 한 고객의 글(왼), 기사와 상관 없는 자료사진(오). ⓒ온라인 커뮤니티, 픽사베이 매장에서 커피를 마시며 앉아있던 어르신 고객을 향해...
노시니어존으로 논란이 된 카페 지점에 대해빌리엔젤본사가 공식 사과하고 "가맹점주에 본사 차원에서 고객 응대와 관련한 문제에 있어 엄중히 경고했다"고 밝혔다. 26일빌리엔젤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본사 차원에서...
고급 디저트 카페인빌리엔젤의 한 매장에서 어르신 고객에게 간접적으로 퇴장을 요청하는 쪽지를 남겨 노시니어존 논란이 일자 본사가 26일 공식 사과했다. 사진=빌리엔젤홈페이지 캡처빌리엔젤은 이날 홈페이지에...
이에 이날(26일) 해당 카페인 빌리엔젤 본사 측은 "9월 25일 특정 가맹점에서 고객에게 전달한 쪽지 사안과 관련하여 사실 확인 절차를 거쳐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시작하는 입장문을...
해당 내용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공유되며 논란이 커지자 프랜차이즈 본사인빌리엔젤은 사실 확인에 나섰다. 회사 측은 "해당 내용에 대해 가맹점주는 사실임을 인정했고, 본사 차원에서 고객 응대와 관련한 문제에...
케이크 카페빌리엔젤의 점주가 커피 한 잔을 구매한 뒤 매장에 앉아있던 어르신 고객에게 ‘젊은 고객들이 안 오고 있다’는 내용의 쪽지를 전해 노시니어존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프랜차이즈 본사가 26일 공식...
빌리엔젤공식 사과문 (사진=빌리엔젤홈페이지 캡쳐) 케이크 카페인빌리엔젤한 매장에서 어르신 고객에게 간접적으로 퇴장을 요청하는 쪽지를 남겨 노시니어존 논란이 일자 본사가 공식 사과 입장을 전했다. 26일...
카페 프랜차이즈빌리엔젤이 어르신 손님에게 ‘젊은 손님이 안 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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