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화재로 나이지리아인 4남매 숨져…부모는 2살 막내 안고 겨우 탈출 > 통합 자료/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MOBI - 모비만의 스페셜한 혜택 쿠폰 100%공짜 LOOTING - 사전예약과 게임쿠폰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ZZI - 인기 모바일 게임!! 20만원 상당의 상상초월 쿠폰 INDIE - 인기,신규,최신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쿠폰알리미 - 나만 몰랐던 게임쿠폰! 더이상 호갱은 없다.


통합 자료/자유게시판

빌라 화재로 나이지리아인 4남매 숨져…부모는 2살 막내 안고 겨우 탈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진후진 작성일24-04-07 17:25 조회378회 댓글0건

본문

http://n.news.naver.com/mnews/article/057/0001731491?sid=102


【 앵커멘트 】
오늘 새벽 경기도 안산의 한 빌라에서 불이 나 나이지리아 국적의 어린 4남매가 숨졌습니다.
시뻘건 불길 속에서 아이들의 부모는 두 살배기 막내를 안고 밖으로 겨우 탈출했지만, 나머지 아이들은 끝내 나오지 못했습니다.
윤길환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어두운 골목길에 주민들이 몰려나옵니다.

잠시 후 경찰차와 소방차가 차례로 도착합니다.

오늘 새벽 3시 30분쯤 경기도 안산의 한 마을 빌라 건물 2층에서 불이 났습니다.

외국인들이 많이 모여 사는 곳입니다.

불은 40여 분만에 꺼졌지만, 안방에 있던 나이지리아 국적의 어린이 4명이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아이들은 모두 남매 사이였습니다.

▶ 스탠딩 : 윤길환 / 기자
- "불이 난 집엔 아이들과 부모 등 7명이 살고 있었는데요. 화재 당시 치솟는 불길 속에서 부모가 두 살배기 막내를 안고 밖으로 겨우 대피했지만, 나머지 아이들은 끝내 빠져나오지 못했습니다."

▶ 인터뷰 : 인근 주민
- "애 아빠가 밖에서 왔다 갔다 하더라고. 그래서 '사람은, 인명피해는 없나 보다. 저 사람 저렇게 나온 것 보니까' 이 생각을 했죠."

1차 감식 결과 불은 집 안 출입문 주변에서 시작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화재 원인은 멀티탭 합선 등으로 추정되는데 현장에서 범죄가 의심될 만한 정황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 인터뷰 : 여운철 / 경기남부경찰청 과학수사대장
- "출입문 주변에 TV와 냉장고가 있는데요. 그 부분에 대해서 (합선 여부를) 지금 국과수에 감정 의뢰할 예정입니다."

경찰은 숨진 아이들의 시신을 국과수로 보내 정확한 사망 원인을 밝히기로 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699
어제
2,684
최대
13,547
전체
4,582,828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앱플레이어 가이드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