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원터치 스포츠 게임 `레슬 타이거` > 인디게임 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MOBI - 모비만의 스페셜한 혜택 쿠폰 100%공짜 LOOTING - 사전예약과 게임쿠폰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ZZI - 인기 모바일 게임!! 20만원 상당의 상상초월 쿠폰 INDIE - 인기,신규,최신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쿠폰알리미 - 나만 몰랐던 게임쿠폰! 더이상 호갱은 없다.


인디게임 정보

간단한 원터치 스포츠 게임 `레슬 타이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8-05-04 13:54 조회2,164회 댓글0건

본문

 



 

◇ 게임명 : 레슬 타이거
◇ 개발사 : Ricetime
◇ 장르 : 원버튼, 스포츠
◇ 지원 OS : Android
◇ 가격 : 무료


간단한 원버튼 방식의 스포츠 게임

레슬 타이거는 원버튼 방식의 스포츠 게임입니다. 30여종의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캐릭터들이 존재하며 버튼 하나로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게임 방식은 화면을 터치하며 게이지를 조절하는 방식으로 시간 내 50% 이상의 게이지를 모으게 되면 상대에게 피니쉬를 기술을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게이지별로 피니쉬를 사용하는 강도가 변경되며 게이지를 통해 점수가 누적되는 방식이며 총 5경기를 펼쳐 가장 높은 스코어를 받는 것이 목표인 게임입니다.

수정됨_5.jpg수정됨_4.jpg


다양한 캐릭터와 효과

레슬 타이거에는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 30여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캐릭터들은 유료결제를 통해 얻을 수 있지만 광고를 시청하고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아이템을 얻기 위해 많은 광고를 봐야하는 게임들과는 달리 한 번의 광고로 원하는 캐릭터를 얻을 수 있는 것이 좋은 점이었습니다.

게임의 효과도 좋은 편이었습니다. 일정 게이지가 넘어가게 되면 캐릭터가 버닝하는 효과를 보여준다던지 게이지에 다라 피니쉬의 높낮이가 달라지고 100%를 달성했을 경우 이전의 효과들과는 다르게 화려한 것들이 더 추가된다던지를 통해 게임에 목표를 부여하는 방식이 좋았습니다. 또한 매 게임마다 강약 조절이 필요하기 때문에 게임의 집중과 몰입도는 매우 좋은 편이었습니다.

수정됨_8.jpg수정됨_6.jpg


추가 컨텐츠의 부재

메인 게임은 원터치형 게임 방식으로 순간순간 반응에 따라 게임의 점수가 주어지게 되는 컨텐츠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해당 모드외 다른 모드들이 없는 것이 다소 아쉬웠습니다. 무한 스테이지 방식이라던지 다단 히트를 요구하는 방식이라던지 조금 더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드들이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엇습니다.

단순하게 스코어를 달성하는 게임들의 경우 몇 번의 게임에도 쉽게 적응할 수 있기 때문에 유저들이 빨리 즐기다가도 금새 그 재미를 잊어버리곤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친구들과 내기하거나 간단하게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게임으론 적격인 게임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수정됨_2.jpg수정됨_3.jpg


00.jpg


인디게임 필수어플! - 인디게임S

인디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인디게임S가 답!

다양한 인디게임 정보와 다운로드, 쿠폰까지 한번에!
인디게임S에서 만나보세요♥

인디게임S 다운로드 : https://goo.gl/tqqvYd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4,059
어제
3,766
최대
13,547
전체
3,142,337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앱플레이어 가이드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