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아리 게임보다 더 화나는 게임, 매드 러너! > 인디게임 정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MOBI - 모비만의 스페셜한 혜택 쿠폰 100%공짜 LOOTING - 사전예약과 게임쿠폰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ZZI - 인기 모바일 게임!! 20만원 상당의 상상초월 쿠폰 INDIE - 인기,신규,최신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쿠폰알리미 - 나만 몰랐던 게임쿠폰! 더이상 호갱은 없다.


인디게임 정보

항아리 게임보다 더 화나는 게임, 매드 러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18-03-15 10:08 조회2,216회 댓글0건

본문

무료1.jpg

■ 게임명: 매드 러너: 한국의 가장 어려운 게임!
■ 장르: 어드벤처
■ 개발사: Oblique Line  
■ OS : Android OS, iOS
■ 가격 : 무료

박진감 넘치는 게임 진행과 어려운 난이도가 특징인 닉값하는 게임 '매드러너'를 소개합니다. 이 게임은 레이싱 게임이며, 굉장히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게임입니다. 요즘 유투브BJ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항아리 게임 등 난이도가 상당히 높아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게임들이 많은 인기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매드러너 또한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기 때문에 난이도 높은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라면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무료2.jpg

무료3.jpg

UI가 간단하게 구성되어있어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구매하여 사용할 수 도있고, 맵이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료4.jpg

아직 출시된지 얼마 되지 않은 게임이기 때문에 많은 업데이트가 유망되는 게임입니다. 챌린지 모드로 나의 최고 점수를 확인하고 도전할 수 있습니다.

무료5.jpg

몇 번 플레이 해 본 결과 난이도가 쉬움으로 써져있어도 어려운 게임이기 떄문에 컨트롤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조작키 세개를 이용하여 무작정 뛰어가는 캐릭터를 컨트롤 해야 하는데 사방 곳곳에서 무엇이 나올지 몰라 집중을 해야 합니다. 또한 캐릭터마다 특색있는 모션이 존재하기 때문에 눈요기도 쏠쏠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자유도 또한 높기 떄문에 원래 보통의 길 말고 자신만의 숨겨진 길을 찾아 보세요! 
무료6.jpg

게임오버가 되면 자신이 뛰어간 거리와 부활포인트가 노출됩니다. 거리와 포인트를 확인하면서 조금 더 도전의식을 자극받게 되어 한 번 시작하면 멈출 수 없는 난이도 높은 레이싱 게임입니다.

 게임성  접근성  조작감  난이도  사운드  그래픽  중독성  창의성  총점
 9  8  9  9  7  8  9  9  8.5


인디게임 필수어플! - 인디게임S

인디게임 정보가 궁금하다면? 인디게임S가 답!

다양한 인디게임 정보와 다운로드, 쿠폰까지 한번에!
인디게임S에서 만나보세요♥

인디게임S 다운로드 : https://goo.gl/gM8wwi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3,016
어제
3,534
최대
13,547
전체
3,137,528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앱플레이어 가이드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