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지원하지 않는 기기 해결 방법 안내 > 블루스택3N 앱플레이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MOBI - 모비만의 스페셜한 혜택 쿠폰 100%공짜 LOOTING - 사전예약과 게임쿠폰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ZZI - 인기 모바일 게임!! 20만원 상당의 상상초월 쿠폰 INDIE - 인기,신규,최신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쿠폰알리미 - 나만 몰랐던 게임쿠폰! 더이상 호갱은 없다. GCHAT(지챗) - 게임채팅, 게임녹화, 게임공략 알바G - 돈버는 어플


블루스택3N 앱플레이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지원하지 않는 기기 해결 방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로요이 작성일18-05-21 10:30 조회2,549회 댓글0건

본문

현재 일부 이용자님들께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실행시 지원되지 않는 기기라는 안내 문구가 나타나며 실행이 불가한 현상을 겪고 계신 것으로 파악됩니다.




아래에 안내해드리는 내용을 통해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설정>엔진]에서 아래의 그림과 같이 호환성 모드와 고급 그래픽 모드 설정 사용에 체크,

   CPU 코어를 4, 메모리를 최소2,000MB 또는 그 이상으로 설정 후 재시작합니다.





2. 1과 같이 진행했음에도 지원하지 않는 기기 안내 문구가 나타날 경우,

   앱 검색 창에 “full deviceinfo”를 키워드로 검색합니다.


3. My Device Info를 설치합니다.





4. My Device info를 실행하여 Model Device를 확인합니다.





5. Model Device가 아래의 지원 불가 단말기에 해당하는지여부를 확인합니다.





6. 블루스택을 제거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여 최신 버전을 설치합니다.

 

 

7. 2~5를 반복하여 지원 불가 단말기가 아닐 경우 배틀그라운드모바일설치 및 실행을 시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48
어제
1,636
최대
13,547
전체
1,604,532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앱플레이어 가이드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