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지원하지 않는 기기 해결 방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로요이 작성일18-05-21 10:30 조회5,596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현재 일부 이용자님들께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실행시 지원되지 않는 기기라는 안내 문구가 나타나며 실행이 불가한 현상을 겪고 계신 것으로 파악됩니다.
아래에 안내해드리는 내용을 통해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설정>엔진]에서 아래의 그림과 같이 호환성 모드와 고급 그래픽 모드 설정 사용에 체크,
및 CPU 코어를 4, 메모리를 최소2,000MB 또는 그 이상으로 설정 후 재시작합니다.
2. 1과 같이 진행했음에도 지원하지 않는 기기 안내 문구가 나타날 경우,
앱 검색 창에 “full deviceinfo”를 키워드로 검색합니다.
3. My Device Info를 설치합니다.
4. My Device info를 실행하여 Model과 Device를 확인합니다.
5. Model과 Device가 아래의 지원 불가 단말기에 해당하는지여부를 확인합니다.
6. 블루스택을 제거 후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여 최신 버전을 설치합니다.
7. 2~5를 반복하여 지원 불가 단말기가 아닐 경우 ‘배틀그라운드모바일’ 설치 및 실행을 시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