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블루스택 설정 팁 > 블루스택3N 앱플레이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MOBI - 모비만의 스페셜한 혜택 쿠폰 100%공짜 LOOTING - 사전예약과 게임쿠폰을 종류별로 다양하게! ZZI - 인기 모바일 게임!! 20만원 상당의 상상초월 쿠폰 INDIE - 인기,신규,최신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 제공! 쿠폰알리미 - 나만 몰랐던 게임쿠폰! 더이상 호갱은 없다.


블루스택3N 앱플레이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블루스택 설정 팁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로요이 작성일18-05-17 14:34 조회3,613회 댓글0건

본문

현재 블루스택 최신 버전에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정상적으로 잘 플레이 중입니다.

엔진설정: 호환성모드 및 호환성모드+고급 그래픽 엔진 모드




사용에 문제가 있으시면 이전 버전 삭제 후, 컴퓨터 재시작, 최신 버전 설치 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을 플레이 해주십시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에 문제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지원 탭의 문제보고를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장치 문제에 대한 해결책"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플레이 도중에 '일시적으로 장치가 지원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받는 경우 도움을 드립니다.
  • 위 문제가 발생하면 '설정' 메뉴에서 '엔진'탭으로 들어갑니다. 후에 "고급 그래픽 엔진 모드 사용"을 활성화하십시오. 아래 이미지를 참조해주세요.
  • 참고 : 더 나은 게임 경험을 위해 블루스택에 할당 된 메모리를 최소 2GB로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메모리를 할당하려면 위 그림과 같이 움직여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또한 CPU 코어를 4로 설정하십시오.
  • "지금 다시 시작"버튼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적용하십시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3,210
어제
3,534
최대
13,547
전체
3,137,722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앱플레이어 가이드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