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택3 기기 호환성 문제 발생 원인 및 요청 사항 안내 > 블루스택3N 앱플레이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블루스택3N 앱플레이어

블루스택3 기기 호환성 문제 발생 원인 및 요청 사항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호로요이 작성일17-12-22 10:44 조회3,807회 댓글0건

본문

블루스택으로 앱 설치 시 [기기와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1. [기기와 호환이 되지 않습니다.] 메시자가 나타나는 원인

 

     모든 앱플레이어는 실제 휴대폰 / 태블릿이 아니기 때문에 실제 휴대폰 / 태블릿 모델명을 가질 수 없으며,

     블루스택은 해당 제조사에 라이선스를 지급하고 휴대폰 / 태블릿 모델명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일부 앱은 모델명에 설치, 플레이 여부를 제한하기 때문에 해당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새로운 모델명을 부여받기 위해서 문제가 해결된 블루스택 버전을 새로 설치해야만

     새로운 기기 모델명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기기와 호환이되지 않습니다.] 메시자가 나타난다면?

   

     해당 현상이 발생하는 이용자님은 본인의 블루스택이 제공받는 모델명을 먼저 확인하셔야 합니다.

     모델명을 확인하기 위해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Full device info'라는 프로그램 설치해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앱플레이어 가이드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